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RTMP
- android studio
- wireshark
- configmap
- Pod
- docker
- Python
- kubectl
- Sysinternals
- ebpf
- ffmpeg
- macos
- 행정구역분류
- HLS
- deployment
- Shell script
- aws
- golang
- aws cli
- nginx-media-server
- spring cloud config
- Flutter
- Java
- service
- Android
- Kubernetes
- Windows10
- dart
- namespace
- VSCode
Archives
- Today
- Total
woonizzooni
golang - redigo 사용시 ping 본문
커넥션 풀을 사용했고, 반환(close())된지 1초 초과한 연결을 재사용할 경우 ping을 보내도록 했다.
pool = &redis.Pool{
Dial: func() (redis.Conn, error) {
return redis.Dial("tcp", addr)
},
TestOnBorrow: func(c redis.Conn, t time.Time) error {
if time.Since(t) > time.Second { // 사용 후 반환된 연결을 재사용할 경우, 그 간격이 1초 초과일 경우 Ping으로 소켓 연결 상태 확인.
_, err := c.Do("PING")
return err
}
return nil
},
MaxIdle: 4,
MaxActive: 16,
IdleTimeout: 10 * time.Second,
Wait: true,
MaxConnLifetime: 0,
}
...
'Programming > G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olang으로 Android / iOS 앱 코드 작성하기 (0) | 2020.11.06 |
---|
Comments